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센터 이용안내

010.7646.5802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 11:3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furnilux@naver.com

Q.
교환/반품/환불 안내
    A.

    교환/반품 안내

    01. 배송제품이 하자가 있을시 수령일로부터 15일 이내 무상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02.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교환/ 신청은 반품 규정에 의거, 상품인도 후 7일 이내 신청 가능합니다.

    03. 일반가구의 경우 다음 사항의 교환/반품은 왕복 운송비+물품손실비용10%가 청구 됩니다.

          -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 상품배송 진행중 취소(배송 물류센터 이관시 부터)

          - 입구협소, 설치공간협소 등으로 고객님 집안 환경에 따른 교환/반품시

          - 수취인부재, 주소 불분명, 연락처 오기재로  인한 오배송, 수취거부로 교환/반품시

    04. 교환/반품 불가사항

          - 주문제작 상품

          - 조립제품 조립 이후 교환/반품(조립이후 제품가 하락으로 인하여 불가)

          - 배송 설치 이후에 교환/반품 불가(배송기사 현장에 있을때 문제 없을 경우)

    05. 구입후 1년간 무상 a/s해드립니다.(단 고객과실이 아닌 제품 하자의 경우)

    06. 고객부주의로 인한 a/s는 별도의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환불 안내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Q.
배송 안내
    A.

    배송 안내

    배송 방법 : 직접배송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상세페이지 참조

    배송 기간 : 7일 ~ 14일

    배송 안내 : 지방 설치 배송비 착불 별도 추가금 발생 (자세한 내용은 상단 상세페이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01. 가구 제품의 특성상 묶음배송이 불가하며, 개당 배송비가 청구 됩니다.

    02. 모든 제품은 1인 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03. 배송시 전문기사님이 설치해드리며 폐가구는 수거하지 않습니다.

    04. 제주도 및 도서산간은 배송불가 이며 외곽지역은 배송지연 및 추가금이 발생 할수 있습니다.

    05. 천재지변 , 주문폭주, 연휴 등으로 기본배송일 보다 1~2일 주정도 더 소요될수 있습니다.

    06. 쇼핑몰 자체에서 발송 되는 문자는 업체와 별도로 일괄적으로 보내는 것으로 실배송과는 차이가 있으며 정확한 일정은 업체와 연락 부탁드립니다.

    07. 안심번호의 경우 업체에서 문자 및 안내가 되지 않아 배송이 지연될수 있으니 실연락처로 주문 바랍니다.

    08. 고객님 현장 사정으로 인해 추가 비용이 발생 할수 있으며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2층 이상 엘리베이터 없는 경우 사다리차 비용

          - 엘리베이터 사용비를 내는 경우

          - 이외 진입이 불가한 경우 반품 배송비등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09. 지역별 추가비 발생 지역

          - 영종도, 강화도 등 톨게이트 비용이 발생되는 지역은 추가비가 발생됩니다.

          - 수도권 외곽 및 지방 외곽의 경우 추가비가 발생될수 있으며 기본배송일 보다 1~2주 더 소요됩니다.

    10. 배송진행은 물류센터로 이관시 부터 적용되며 이기간 취소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11. 외곽 기준 지역

          ※ 수도권 외곽

          강화,영종도,연천,포천,동두천,양평,평택,안성,양주,이천,가평,청평,오산

          위 지역은 기본배송일 + 1~2주 더소요, 추가배송비 발생

          ※지방 외곽

          강원도(태백,정선,삼척,양구,화천,철원,고성,평창,인제,영월)

          전라도(진도,해탐,완도,강진,고흥,여수,장흥,광양,보성,벌교,신안,무주,고령,이실,순창,구례,장수,진안,양암)

          경상도(남해,거제,영덕,청송,봉화,사천,통영,울진,영주,하동,고성,예천,의령,합천,거창,의성

          충청도(괴산,단양,영동,금산,대산,안면도,태안반도 일대)

          위 지역은 기본배송일 + 1~2주 더소요, 추가배송비 발생

Q.
주문/결제 안내
    A.

    주문 안내

    상품주문은 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 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결제 안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Q.
회원가입 안내
    A.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공동구매, 경매행사에 항상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SEARCH
검색
  • 고객센터

    010.7646.5802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점심시간 : 11:30 ~ 13:00

    토 / 일 / 공휴일 휴무

    E-mail : furnilux@naver.com

    계좌안내

    기업은행 491-023443-01-011

    예금주 : (주)퍼니럭스